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Q&A - 폴코어
검색
Press Enter to Search


Q&A

뒤로가기
제목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폴코어(ip:)

작성일 2022-02-03

조회 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Original Message ]

 



주문번호 20211227-0000016 12월 중순~말경 주문건입니다.대한통운 택배가 계속 멈춰져있어서 배송완료 라고 되어있지만,

파업중이라 계속 택배행방이 묘연 합니다.이대로라면 그냥 기다려야하나요?아니면 기존배송건 반품처리후" 재주문을통해 다른택배로" 변경하여 배송을 받을수있나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 폴코어입니다.

먼저 CJ대한통운 파업으로 인한 배송 지연으로 불편함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시기 전 저희가 먼저 확인하여 안내를 해 드렸어야 하는데 먼저 문의 하시게끔 한 것에 대해서도 정말 너무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배송지가 현재 CJ대한통운 파업지역으로 해당 제품에 대해서는 한진택배로 대체하여 발송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만큼 실망시켜드리는 일 없도록 하겠으며 혹시라도 문의사항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배송 지연되어 너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